Loading...

솔루션사업

Biz-PMS는 프로젝트 전 과정의 모니터링을 통해 사전에 리스크를 방지하여 납기준수가 가능한 관리도구 입니다.

SI 프로젝트관리

Dash Board 기능

회사에서 수행되는 모든 사업관리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기능으로 결제정보, To-Do List, 각종 현황관리가 지원되고, 해당 작업 선택시 바로 이동이 가능한 대화식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.

+ 크게보기

사업계획 수립

IT 자산관리 시스템을 통해 맞춤형 WBS 생성, 과거 자료를 참조하여 사업계획을 수립합니다.

+ 크게보기

요구사항관리

요구사항정의, 검증, 요구사항 추적 및 변경관리를 시스템을 통한 자동관리가 가능합니다.

요구사항 도출 및 정의
인터뷰 기록 관리
요구사항수집 관리
요구사항 정의
요구사항 검증
체크리스트 제공
대상 산출물 조회
동료검토 결과 조회
요구사항 추적
요구사항 대비 반영된 산출물 추적
시스템 간 추적관리
요구사항 변경관리
버전관리
버전별 조회 관리
변경 현황 및 통계

공정관리

공정별 일정현황 및 EV차트(획득가치)를 통해 실질적인 사업 현황분석이 가능합니다.

+ 크게보기

테스트관리

테스트 사례관리, 회차관리, 결함관리의 모든 작업이 PMS를 통하여 수행 가능합니다.

테스트 사례관리
시나리오
케이스
표준템플릿
테스트 실시
단위/통합/시스템테스트
인수테스트
테스트 결과관리
테스트결과
조치결과
재시험결과